리뷰

뉴 월드(New World) - Trial of the Templar (코버넌트 템플러 승급 퀘스트)

돼지곰돌이 2021. 10. 1. 11:56
728x90

20레벨이 되면 Covenant Advancement : Templar 라는 퀘를 받습니다.

퀘스트 내용을 보면 브라이트우드(Brightwood)로 가서 Trial of the Templar 퀘스트를 깨라고 합니다.

이 퀘스트를 깨기 위해서는 전제조건이 필요합니다.

캐릭터 레벨 24를 올려야 합니다.

레벨 24까지 올린 뒤 브라이트우드(Brightwood)의 브라이트와치(BrightWatch)로 가야합니다.

브라이트와치까지 가는 길은 조금 위험합니다. 26~30레벨의 몬스터들이 길가에 배치되어있으니 20렙때는 가지마시고, 레벨 24되서 체력 회복 음식과 체력 회복 포션을 적당히 챙겨서 갑니다.

브라이트와치(BrightWatch)에 도착하고나서 코버넌트(Covenant) 팩션 npc에게 말을 걸면 레벨 25렙 퀘스트인 Trial of the Templar를 줍니다.

퀘스트를 받고 퀘스트 위치로 갑니다.

여기에 가면 27레벨 몹들이 깔려있습니다. 왼쪽 산길따라 북쪽으로 올라가서 가까이 가주면 됩니다.

잡아야 하는 몬스터가 레벨 27 정예급이며, 근처에 몬스터들이 많기 때문에 혼자하기 힘드실 경우 파티원을 구해서 가시거나 도움을 구하시면 좋습니다.

이녀석을 때려잡고 양옆의 상자들을 까주면 퀘스트가 갱신됩니다. 네임드몹 때리실때 양 옆에 자폭하는 애들이 있습니다. 총 2마리인데 이녀석들 지 몸에 불붙이면 그때부터 폭탄모드가 되니 원거리로 후려쳐서 몹이 죽을때 자폭 데미지 안입게 주의하시고 네임드를 죽이면 됩니다. 그리고 2층에 몹하나 더 있는데, 얘 잡고 건물안에 상자들 추가로 먹고 나오면 됩니다.

다시 브라이트와치로 돌아와서 퀘스트 보고하시면 템플러로 승급과 함께 다음 승급 퀘(레벨 35)를 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